검색어- 서울근교 드라이브, 데이트, 양수리, 팔당, 두물머리, 드라이브, 걸리버, 유제용, 유지환, 유성환, 양평, 양동, 용문, 세미원, 다산 정약용


깨끗한 양수리가 좋아요.


드라이브 사진은 수시로 추가, 수정 됩니다.


- 미사리에서 본 덕소 -

- 구리시 방향에서 본 덕소 -

- 한겨울 추위에 얼어버린 한강 -

- 한겨울 추위에 얼어버린 한강 -

- 덕소 강가의 고가도로 -

- 삼패 둔치에서 본 덕소 -

- 구리방향에서 본 덕소 -


여기는...


덕소에 아파트 단지가 들어오기 전에 강가는 많은 낚시꾼과 무속인들의 자리였다. 무슨 날(?)이 지나면 강가에는 과일과 떡 그리고 타다 남은 양초들이 여기저기 널려 있었다. 그리고 지금은 낚시금지 구역으로 지정되어 사라졌지만 매일 많은 사람들이 파라솔이나 우산 아래에서 낚시를 즐기곤 했다.

수년전에는 수상스키의 명소로 10여개 수상수키장이 있었으며 TV에 수상스키를 타는 장면에 배경으로 자주 나오기도 했다. 수상스키도 물놀이 금지구역 지정되어 지금은 모두 사라졌다. 입구에 매운탕집은 예전에 는 강가에 위치 했지만 지금은 강변둔치 공사로 인해 강가에서 조금 떨어지게 되었다.

덕소로 진입하는 차량은 주유소 앞에서 우측으로 빠져서 지하통로를 이용해야 하며 급커브로 이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사진설명>

1 - 강가 둔치에서 본 덕소 우회(강변)도로와 강변 삼익, 현대 아파트
2 - 공원으로 조성 중인 강변둔치
3,4 - 강가 둔치에서 본 덕소
5 - 서울 방향에서 본 덕소 진입로
6 - 덕소에서 삼패삼거리로 진행중 마주하는 굴다리(중앙선 철로 밑으로 통과)

이 페이지는 2007년 1월 1일 최종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내용이 계속되는 개발로 인하여 홈피 내용과 다를 수 있음을 이해 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2000 걸리버의 양수리 여행 all rights reserved.